전자민원창구
우리학교에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
각종 민원발급 예약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- 이용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5시까지 (주말은 휴무)
- 전입학민원(중: 031-8046-0126, 고:031-8046-0125)으로 연락주세요.
민원(제증명) 발급 안내
방문 민원
처리절차
- 1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
- 2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을 대조확인
- 3대조확인 후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
대상민원
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 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 등
팩스(Fax) 민원
처리절차
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시․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․공․사립 초․중․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을 신청하고 3시간이내에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
- 1인근교부기관(교육청)으로 민원신청
- 2증명기관(교육청)으로 팩스신청
- 3팩스송부
- 4민원교부
대상민원
- 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
- 연수이수확인원, 수상확인원
- 졸업(예정)증명서, 생활기록부 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
- 원천징수증명서
- 각종 사실(실적)증명서